↑ 이사배. 사진| 이사배 SNS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인기 유튜버 이사배가 '뮤직뱅크'에 응원 온 팬들에 메이크업 브러시를 선물했다.
이사배는 지난 1일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지난달 27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E.N.C'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이사배를 응원하러 '뮤직뱅크'에 수 많은 팬들이 모였고 이사배는 팬들에 응원봉 대신 메이크업 브러시를 선물했다.
이날 이사배가 선물한 브러시는 ‘수아도르 E400 파운데이션 브러시’. 이사배가 수아도르와 협업해서 만든 메이크업 브러시로 정가 3만6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이날 '뮤직뱅크' 공개방송에 다녀온 팬들은 "진짜로 풍선이나 응원봉 대신 브러시를 주다니. 브러시 흔드느라 놓칠뻔했다", "진짜로 정품 주더라. 한사람 한사람 사진도 찍어주고 사인도 해주고 엄청 다정했다", "실물이 오조 오억 배 에쁘다. 브러시에 사인 받아왔다" 등 SNS에 후기를 남겨
한편, 이사배 카카오 TV, 유튜브 등에서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유튜브 개인 채널 구독자 수가 100만을 넘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사배는 디바 제니, 버블 디아와 함께 디바 제시카의 회사에 속해 있어 제시카 사단으로 불린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