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런닝맨’의 V앱 버전이라 불리는 ‘가즈아 원정대’는 지난 1일 공식 론칭 소식을 알리며 웨이크 보드 편의 티저 영상을 공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가즈아 원정대’는 몸매와 비주얼까지 완벽한 셀럽들이 자신에게 맞는 스포츠를 찾아 매주 원정을 떠나는 스포츠 웹 예능이다. 5인의 셀럽이 펼치는 스포츠 정복기를 그릴 예정이며 이들이 스포츠를 배우는 과정도 담긴다.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5인의 셀럽으로는 마이티 마우스 쇼리와 이대우, 이서영, 이유이, 서리나다. 매 회마다 스페셜 게스트의 등장도 예고하며 기대감까지 높이고 있다.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의 선두주자 ‘런닝맨’이 리얼함과 예능감을 동시에 안기며 사랑받고 있다면, 공개를 앞둔 ‘가즈아 원정대’는 액티비티하게 스포츠를 즐긴다는 점이 돋보인다. 또 이제 막 예능에 진출해 어설프고도 솔직한 매력을 뽐낼 5인의 셀럽을 통해 ‘스포츠 웹 예능의 무법자’로 거듭날 것도 예고하고 있다.
특히 ‘가즈아 원정대’는 각 스포츠에 대한 핵심 기술부터 몸짱 셀럽들의 홈 트레이닝 꿀 팁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가즈아 원정대 - 웨이크 보드’편은 6월 중 네이버 V앱 ‘가즈아 원정대’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