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갓세븐 마카오 단독 콘서트 성료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갓세븐 지난 2일 마카오 동아시안게임 돔 아레나에서 2018년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 IN MACAO'를 개최했다. 이번 월드투어의 첫 공연인 서울과 첫 해외 공연지인 태국에 이어 마카오에서 열기를 이어 간 갓세븐은 6700여 명의 마카오 관객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갓세븐은 특유의 에너지를 실어 '니가 하면', '하드캐리' '네버 에버', '룩' 등 여러 히트곡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진영-뱀뱀, JB-마크-영재, 잭슨-유겸의 유닛 스테이지를 통해 7인 7색 매력도 발산했다.
아울러 현지 팬들을 위해 스페셜 무대를 준비한 갓세븐은 주걸륜(周杰倫)의 '첨첨적(甛甛的)'을 가창해 공연장을 달콤한 분위기로 물들였다.
갓세븐은 올해 5월부터 8월까지 서울, 방콕, 마카오, 모스크바, 베를린, 파리, 타이베이, 자카르타, 토론토, LA, 휴스턴, 뉴욕, 멕시코시티, 부에노스아이레스, 산티아고, 싱가포르, 홍콩 등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화려한 월드투어 무대를 펼친다. 특히 2018 월드투어는 아시아, 유럽, 북미
한편 월드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찾아가고 있는 갓세븐은 오는 6일 러시아 모스크바 아드레날린 스타디움, 8일 독일 베를린 벨로드롬, 10일 프랑스 파리 르 제니스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유럽 팬들과 만난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