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혜진 비밀데이트 고백 사진=tvN 인생술집 화면 |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한혜진이 전현무와 비밀 열애 당시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이날 한혜진은 “밖에서 만날 수 없으니까 집에서 주로 만난다. 사람이 순간 이동할 수 없지 않나. 차에서는 내려야 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 분(전현무)이 오토바이를 하나 구입해서 헬멧을 써서 집 안으로 들어온다고 했다”라며 열애가 알려지기 전 오토바이를 구입할 생각까지 했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한혜진은 “자동차 극장에 갔는데 현장에서 티켓을 직접 구매해야 했다. 저는 몸을 숙이면 되는데 (전현무 씨는) 표를 사야했다. 모자를 써도 목소리 때문에 대부분 (전현무라는 것을) 안다. 그래서 음성 변조했다. 너무 안쓰러웠다”고 비밀데이트 에피소드를 풀었다.
한편 한혜진의 비밀데이트는 일상에서 뿐 아니었다. 두 사람이 현재 출연중인 MBC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서도 펼쳐졌던 것.
과거 한혜진은 전현무와 열애 사실이 알려지기 전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은밀한 메시지를 주고받은 바 있다. 무지개회원들끼리 여행을 떠나던 중 문자 메시지를 보낸 후 눈빛을 주고받거나 이른 아침 서로의 기상을 챙기는 등 다정한
한편 한혜진 비밀데이트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부럽습니다~” “비밀데이트 참 어렵죠” “한혜진 전현무 씨 정말 예쁜 사랑하시는 듯” “잘 어울리는 커플입니다~!” “한혜진 언니 너무 매력있어요” “전현무 오빠가 정말 많이 좋아하는게 보여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