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민호 이태리 활동명 변경 사진=이태리 SNS |
14일 이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배우 ‘이 태리(李 泰 利)’ 입니다. 모두들 놀라셨죠? 저 역시 아직은 낯설고 어색한 이름입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태리는 “998년에 연기를 시작해서 어느덧 벌써 올해로 20년이 되었는데, 새로운 활동명과 함께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 출발을 하고자 합니다”라며 “부모님과 함께 많은 고민을 하였고, 저 역시 새로운 시작을 바라는 마음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며 활동명을 바꾼 이유를 밝혔다.
이어 “앞으로 이태리 라는 이름으로 보다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단지 이름뿐만이 아닌 배우로서 항상 새롭고 신선한 모습들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태리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이 태리(李 泰 利)’ 입니다.
모두들 놀라셨죠? 저 역시 아직은 낯설고 어색한 이름입니다. 1998년에 연기를 시작해서 어느덧 벌써 올해로 20년이 되었는데, 새로운 활동명과 함께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 출발을 하고자 합니다.
부모님과 함께 많은 고민을 하였고, 저 역시 새로운 시작을 바라는 마음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아직 어색하시겠지만, 앞으로 이 태리 라는 이름으로 보다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단지 이름뿐만이 아닌 배우로서 항상 새롭고 신선한 모습들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시고,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
Hello, this is Taeri Lee.
I'm sure this comes as surprise to everyone as I'm still getting used to the name myself. It's been already 20 years since I chose the path to be an actor, but after much thought and consideration, I've decided on a fr
Cheer me on! Thanks everyone!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