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잔 엘더, 강형욱 부부. 사진| 강형욱 SNS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반려견 행동교정 전문가 강형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강형욱과 아내 수잔 엘더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강형욱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6개월 된 아들 주운 군과 함께하는 모습을 공개한다.
강형욱은 지난해 11월, 한국계 미국인 수잔 엘더와 결혼 7년 만에 아들 주운 군을 얻었다. 강형욱은 지난해 2월 MBC '라디오스타'에서 러브스토리를 직접 공개하기도 했다. 강형욱은 "무료 강연을 다니던 중 선생님과 수강생 사이로 (아내와) 처음 만났다"면서 "아내가 너무 아름다워서 만난 지 3일 만에 동거를 시작했다. 칫솔 하나만 들고 무작정 아내의 원룸으로 들어갔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강형욱은 아내가 한국인 어머니와 미국인 아버지 사이에 태어났다고 밝히며 장인어른과 인상적인 첫 만남을 공개하기도 했다. 키가 2m 가까이 되는 미국인인 장인어른이 자신에게 "자네 무슨 강 씨인가? 공파
한편, 연예인들의 반려견 교육으로도 잘 알려진 강형욱은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문제견과 견주들에 조언을 해주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