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정하, 한결, 앤, 주은 유앤비 퍼포먼스 팀 참여 사진=MK스포츠 천정환 기자 |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는 유앤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ACK HEART(블랙하트)’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번 유앤비 타이틀 곡 ‘BLACK HEART’ 무대는 스페셜 게스트로 ‘더유닛’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춘 황정하, 한결, 앤을 비롯해 다이아 멤버 주은까지 합류해 퍼포먼스를 펼친다.
이에 대해 한결은 “제의를 받았을 때 더유닛 프로그램을 같이 했었고 가족처럼 지냈던 사이라서 응원해주고 싶은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주은은 “퍼포먼스가 강점이 그룹에 참여하면서 많이 배우고 싶었고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면 좋겠다 싶었다. 팬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면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 참여했다”고 답했다.
앤은 “‘더유닛’ 촬영 때에는 경연 때만 유앤비 멤버들을 봤었다. 멤버들이 무대를 멋지게 꾸미는 모습을 멋있다고 생각했다. 그동안 보여드린 모습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황정하는 “제의가 들어왔을 때 유앤비 멤버들이기 전에 친한 친구이자 형, 동생이기 때문에 더욱더 흔쾌히 참여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앤비의 미니앨범 ‘BLACK HEART(블랙하트)’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매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