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뮤뱅` 역대 MC 박서준·송중기·박보검 등 “‘뮤직뱅크’ 20주년 축하해요”

기사입력 2018-06-29 17:58

‘뮤직뱅크’ 박서준, 송중기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 ‘뮤직뱅크’ 박서준, 송중기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뮤직뱅크’ 박서준, 송중기, 박보검, 아이린 등 역대 MC들이 20주년 축하를 보냈다.

29일 방송된 KBS2 음악 방송프로그램 ‘뮤직뱅크’의 20주년 특집 상반기 결산이 전파됐다.

이날 박서준은 “전 세계인과 함께하는 ‘뮤직뱅크’ 20주년 진심으로 축하한다. 오랜만에 ‘뮤직뱅크’ 오프닝 멘트 하니까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 들려드리기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이는 “앞으로 20, 30, 40년 동안 좋은 음악을 들려주길 바란다”는 바람을 전했다.

또 송중기는 “‘뮤직뱅크’가 20주년을 맞이했다고 들었다. 진심으로 축하한다. 전 세계인과 함께하는 ‘뮤직뱅크’. 전 세계인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방송이 됐으면 한다”면서 “‘뮤직뱅크’의 20주년 축하한다”며 다시 한 번 축하의 인사를 건넸다.

이외에도 박보검, 아이린 등 역대 MC들이 ‘뮤직뱅크’ 20주년을 축하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는 백지영, 김현

정, 신화, 샤이니(SHINee), 비투비(BTOB), 트와이스(TWICE), 데이식스(DAY6), 샤이니(SHINee),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김현정, 뉴이스트 W,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모모랜드, 여자친구, 오마이걸, 유앤비 (UNB), 청하 (여자)아이들 등의 라이업으로 구성됐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