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과 박보검, 아무리 봐도 짜릿한 조합이다.
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인 ‘대세배우’ 박보검과 ‘글로벌 대세’ 그룹 방탄소년단이 코카-콜라 여름 TV광고 촬영 현장에서 짜릿한 브로케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이번 광고는 여름을 맞이해 코카-콜라와 함께 무더위를 잊고 보다 특별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여름을 보낸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촬영장에서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여름 휴가를 즐기며 짜릿한 바이브 넘치는 모습들을 선보였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깨울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신나게 여름 휴가를 즐기는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처럼 소비자들도 에너지 넘치는 여름을 맞이하길 바란다”며 “코카-콜라는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하고 바이브가 넘치는 여름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박보검∙방탄소년단과 함 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영상 광고는 물론, 이색적인 이벤트 등을 전개해오고 있다. 올해는 박보검과 방탄소년단을 여름 캠페인 모델로 선정하고 이들과 함께한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코카콜라[ⓒ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