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주우 안우연 대도서관 |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연출 최규식/기획 tvN/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서른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 분)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 분)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다.
그동안의 ‘식샤 시리즈’에 이어 또 어떤 청춘의 페이지 속 맛깔나는 먹방까지 녹여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늘(8일) 밤 10시 배우 이주우(이서연 역)와 안우연(선우선 역)이 최고의 유튜버 스타 대도서관과 스페셜한 만남으로 한 발 먼저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주우는 극 중 ‘이지우’의 동생 ‘이서연’을 맡아 솔직 당돌한 매력을 예고, 안우연이 연기할 ‘선우선’은 이름처럼 선을 넘지 않고 예의를 중시하는 식품회사 팀장으로 극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 넣을 활약을 기대케 한 바, 대도서관과 함께 어떤 이야기와 매력을 펼쳐보일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속 두 사람의 호흡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는 것은 물론 대도
이주우와 안우연의 모습은 오늘(8일) 밤 10시 tvN드라마 공식 유튜브 채널과 대도서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