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투3' 마마무. 제공| KBS2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전국에 곱창 대란을 몰고온 마마무 화사가 군침을 폭발시키는 곱창 먹방을 선보인다.
오는 1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공연의 제왕 특집’ 2부로 꾸며져 박명수, 박정현, 샤이니, 마마무가 출연해 ‘공연 제왕’의 자존심을 건 본격적인 퇴근 대결을 펼친다.
이 가운데 지난달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혼밥으로 곱창 먹방을 선보이며 전국의 곱창을 완판시켜, '곱창언니'라는 별명을 얻은 화사의 곱창 먹방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테이블 위 펼쳐진 곱창에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특히 김이 모락모락 나는 곱창 볶음을 폭풍 흡입하는 화사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군침을 꼴깍 삼키게 한다. 이에 질세라 마마무 멤버들 또한 브레이크 없는 곱창 먹방을 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이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야식을 즐기는 출연진의 모습으로, 이날 진행된 야식 타임은 그 어느 때보다도 스태프들의 군침을 폭발 시켰다는 후문이다. 코끝을 강타하는 순대 곱창 볶음의 맛있는 냄새와 함께 펼쳐진 출연진의 폭풍 곱창 먹방에 스태프들은 쉴새 없이 군침을 삼켰다고. 특히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전투적인 젓가락질을 선보이는 마마무 화사의 모습에 조동아리 멤버들은 “정말 맛있게 먹는다”며 입을 모아 감탄했다고 전해져, 화사의 시선 강탈 야식 먹방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뿐만 아니라, 찬스 획득 무대에 이어
한편, 화사와 마마무 멤버들의 곱창 먹방은 오는 12일 오후 11시 10분 KBS2에서 공개된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