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소문난 잉꼬 커플이다. 소녀시대 겸 배우 수영이 남자친구인 정경호를 위해 통큰 간식차를 선물했다.
지난 12일 한 간식차 브랜드 인스타그램에는 "오늘 첫 #서포트 현장은 #OCN #드라마 #라이프온마스 촬영장이었네요. #한태주 역의 #정경호 배우님 서포트 진행했고요. 정경호 배우 님의 짝꿍 #수영 씨가 보내주셨답니다. 지난 '슬기로운 감빵생활' 때도 응원 보내주셨는데 이번 작품에도 또 의뢰 주셨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정경호 배우님과 #라온마 배우, 스태프 분들 나오셔서 간식차 보시곤 웃으시며 좋아해 주셨답니다. 모두들 여친 찬스 멋지다고 많이 말씀해주셨고요. 정경호 배우 님과 출연자 분들 함께 인증샷도 찍으시며 즐거운 시간 보내셨답니다. 두 분의 예쁜 모습 늘 응원할게요"라며 현장 사진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수영이 정경호에게 보낸 간식차 모습이 담겨 있다. 수영은 "한태주 씨! 제 목소리 들리세요? 카페인 충전하시라구요..^^"
두 사람은 지난 2012년부터 열애를 시작해, 2014년 이를 인정하고 공개 커플로 핑크빛 만남을 이어왔다. 소문난 연예계 사이 좋은 장수 커플로 6년째 열애 중이다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