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 돈스파이크 사진=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
22일 방송되는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기획 박정규 / 연출 박진경 이재석 권성민, 이하 ‘두니아’)에서는 돈스파이크가 충격의 생고기 해체쇼를 펼치는 모습과 오스틴 강과 돈스파이크의 자존심을 건 요리 대결이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 속 돈스파이크가 한 손에 거대한 생고기 다리를 들고 승리의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옆에 있는 구자성도 입을 다물지 못하고 한껏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멤버들은 우여곡절 끝에 고기를 손에 넣었고 딘딘 팀과 정혜성 팀은 각자 고기를 나누기로 했다고. 이에 돈스파이크가 고기 해체에 나섰고 그의 화려한 스킬을 본 멤버들은 잔뜩 숨을 죽이고 있었는데, 특히 딘딘은 “말도 안 돼~”라며 눈앞의 상황이 믿어지지 않는다는 듯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두 팀은 박준형의 생존 아이템을 활용해 요리를 시작했는데, 딘딘 팀에서는 오스틴 강이, 정혜성 팀에서는 돈스파이크가 메인 요리를 담당하며 뜻밖의 ‘고기를 부탁해’ 요리 대결을 펼쳤다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스틴 강과 돈스파이크가 각자의 방식으로 고기 요리를 하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립, 스테이크를 비롯해 카레 등 기상천외한 요리법(?)으로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냈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비주얼의 요리가 탄생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박준형이 ‘고기를 부탁해’ 요리 대결의 심판으로 출동해 어디서도 들어보지 못한 평가를 했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팀이 그의 입맛을 사로잡았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