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개그맨 김인석이 실시간 검색어 1위 공약 실천을 위해 라이브 삭발식을 진행한다.
김인석은 1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일 8월 17일 금요일 3시. MBC ‘2시의 데이트’에서 보이는 라디오로 연예인 최초! 라이브 삭발식 합니다~”라는 삭발 예고 글을 게재했다. 김인석은 “모리털 한 올 한 올 바리깡으로 날리는 모습 생생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해요”라고 덧붙여 청취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합성으로 민머리가 된 김인석의 모습이 담겼다. 김인석의 동그랗고 예쁜 두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김인석은 ‘#시위하는 거 아님 #김빡 #공약실천 #민머리 #빡빡머리 #난생처음 #관종 #관심병 #진짜라 진짜 #신곡홍보 #도와주세요’ 등 해시태그를 붙여 웃음을 더함과 동시에 신곡 ‘진짜라 진짜’의 홍보를 잊지 않았다.
김인석은 지난 9일 방송된 MBC FM4U ‘지석진의 두시의 데이트’(이하 ‘두데’)에서 개그맨 윤성호와 함께 출연해 신곡 '진짜라 진짜'를 열혈 홍보했다. 윤성호와 김인석은 그룹 김빡을 결성, 지난달 27일 트로트 EDM 장르 신곡 ‘진짜라 진짜’를 발표했다.
당시 김인석은 “초록창 포털사이트에서 ‘진짜라 진짜’가 실검 1위를 찍으면 민머리로 삭발을 하겠다”고
한편, MBC FM4U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는 매주 월~일요일 오후 2시부터 4시에 방송된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김인석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