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매혹적 눈빛”…효민, 강렬 2차 티저 이미지 공개

기사입력 2018-08-30 11:47

효민 2차 티저 사진=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 효민 2차 티저 사진=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MBN스타 손진아 기자] 가수 효민의 새 타이틀곡 ‘망고(MANGO)’의 강렬한 2차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9월 12일 오후 6시 발매를 앞둔 가수 효민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망고(MANGO)가 앞서 공개했던 1차 티저 이미지와 180도 달라진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렬한 붉은 색채 속 묘한 눈빛으로 응시하는 효민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킨다.

또한 한 가사 한 줄 듣기 스포일러에서 공개됐던 ‘심지 곧은~’, ‘시고 떫은~’은 ‘심지 곧은 Mango’, ‘시고 떫은 Mango’로 밝혀졌다. 추가로 ‘거슬리지 말고 사라져줘 Man, Go’라는 새로운 가사까지 공개된 상황.

이처럼 자신을 망고(MANGO)라는 과일에 비유해 그 맛과 형태의 특징을 표현한 독특한 가사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과일 자체의 의미와 ‘Man, Go’라는 뜻을 나누어 중의적으로 함께 표현한 것 역시 눈에 띈다.

효민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질 R&B POP 장르의 타이틀곡 ‘망고(MANGO)’는 EXO의 ‘Ko Ko Bop', 태연의 ‘FINE’ 등을 작곡한 유명 퍼블리셔가 작업했으며 레드벨벳 ‘빨간맛’, 태연 ‘FINE’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성창

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Nice Body', 'Sketch'에 이은 효민의 새 디지털 싱글앨범 ‘망고(MANGO)’는 오는 9월 12일 오후 6시 음원 발매와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있다. 오후 8시에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쇼케이스를 준비해 최초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