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조인성의 ‘안시성’ 4DX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18-08-31 10:5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안시성 전투를 스크린에 옮긴 블록버스터 사극 ‘안시성’이 9월 19일 4DX 개봉을 확정했다.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 그간 스크린에서 볼 수 없었던 장대한 액션이 펼쳐질 전망이다.
특히 할리우드 히어로물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전력을 가진 ‘팀 안시성’의 캐릭터별 시그니처 액션씬은 물론, 고구려 개마무사들이 들판을 질주하는 장면 등 다양한 장면들이 4DX 모션과 효과로 구현되며 4DX 필람 영화로서의 흥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렇듯 남다른 스펙타클과 스케일을 지닌 ‘안시성’ 4DX는 더욱 디테일하게 연출된 모션 체어 효과와 진동, 환경 효과, 에어샷으로 중무장해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특히 한국영화 역대 4DX 1위를 기록하며 한국영화와 4DX의 흥행력을 입증한 ‘신과함께-인과 연’에 이어 ‘안시성’이 새롭게 써내려갈 한국영화&4DX 흥행 콜라보레이션에 관객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영화 관람

의 새 지평을 열 4DX는 유럽과 북미의 20~30대를 중심으로 보는 영화의 대안으로 영화 관람 인기 트렌드로 찬사 받고 있는 넘버원 프리미엄 무비 포맷이다. 4DX는 전 세계 59개국 552개관에서 운영 중이며, 국내에는 전국 33개 CGV 4DX 상영관이 있다.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