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의 뷰라벨 스페셜 MC 위키미키 최유정이 특유의 귀여움을 전파시키며 장윤주와 함께 비글미를 발산한다.
14일 방송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2018' 뷰라벨 코너에서는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불어넣어줄 보습력 甲 '미스트'를 찾아나선다. DIY 알약 탄산 미스트부터 여배우 물광 메이커, 승무원 철벽 보습템 등 다양한 미스트 가운데 착한 성분은 물론 최강 보습력을 갖춘 뷰라벨 '미스트'가 공개된다. '뿌릴수록 건조해진다'는 미스트에 대한 속설을 검증하는 실험 결과도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을 전망.
지난주에 이어 스페셜 MC로 활약하는 위키미키의 최유정은 안방마님 장윤주와 함께 비글케미를 발산하며 MC 김도연의 빈 자리를 채워줄 예정. 야무진 진행능력 외에도 김도연을 긴장시킬 또 하나의 능력을 발휘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유정은 "협찬이 아닌지 의심이 됐는데 와서 보니까 믿음직스럽다"며 뷰라벨에 대한 신뢰감을 드러냈다는 후문.
'신상임당'에서는 속까지 예뻐지는 '이너뷰티' 신상 아이템 리뷰가 전해진다. 팝 아트의 거장 앤디 워홀과 글로벌 속옷 브랜드의 특급 콜라보인 '팝아트 언더웨어 컬렉션'과 '먹고 바르는 기미 케어 세트', 그리고 여성의 Y존 관리를 위한 '스페셜 이너퍼퓸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같은 시간, 다른 장소에서 펼쳐지는 TWO 라이브 방송 '라라리뷰' 시간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EXID 정화가 두피에 딱 붙은 볼륨 제로 헤어, 유분기 많은 떡진 머리까지 열일 후 무너진 헤어스타
최강 보습력을 자랑하는 '뷰라벨' 미스트와 '이너뷰티' 신상템 리뷰가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8' 30회는 14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shinye@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