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훈훈한 ‘꽃선비’ 자태로 추석 인사를 전했다.
더보이즈는 22일 오전 공식 SNS등지를 통해 추석메시지 영상과 한복사진을 공개했다.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 활동으로 연휴도 반납한 채 활동에 나서는 더보이즈는 스페셜 ‘추석 콘텐츠’로 팬들에게 인사했다.
멤버들은 각기 다른 색색의 고운 한복을 차려 입고 눈부신 비주얼의 '꽃선비'로 변신,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을 훈훈한 매력을 선사한다. 더보이즈는 "풍성한 한가위가 돌아 왔습니다"라고 한 목소리로 인사를 전했다. 리더 상연은 "2018년 한가위, 오고 가는 귀성길 꼭 안전운전 하시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 만드시면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길 바란다"고 덕담을 전했다.
선우는 "오고 가는 길 심심하실 텐데 저희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도 많이 들어주시고,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센스 있는 신곡홍보로 웃음을 자아냈다.
매 명절마다 특별한 자체 콘텐츠 영상물을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해 온 더보이즈는 오는 22~23일 양일 간 ‘2018
더보이즈는 지난 5일 발표한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