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엑소(EXO) 첸(CHEN)이 참여한 화제의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OST Part. 3 ‘벚꽃연가’가 16일 베일을 벗는다.
지상파 포함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는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OST에 앞서 그룹 엑소의 첸이 세 번째 주자로 합류했다.
극 중 주인공(율)이자 엑소의 멤버로 음악적 동료인 도경수의 지원사격으로 나서 훈훈한 우정이 돋보인다.
지난 8일 방송된 도경수와 남지현의 아련한 첫 키스신에서 첸이 가창한 OST '벚꽃연가'가 삽입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가창자는 물론 음원 관련 정보가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선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낸 것.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한 화제의 OST '벚꽃연가'는 다양한 장르에서 합을 맞춰온 박근철, 정수민, 마티의 감각적인 프로듀싱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첸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가 극 중 두 주인공의 애틋한 사랑과 비극적인 운명에 처한 상황에 더해지며 극의 몰입도를 극대화시켰다.
매회마다 새롭게 경신되는 시청률 상승세 속 거미, 진영에 이어 엑소 첸까지 OST 군단에 이름을 올
첸은 엑소 활동 외에 '괜찮아 사랑이야', '태양의 후예', '미씽 나인' 등 드라마 OST에 참여할 때마다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엑소 첸이 참여한 tvN '백일의 낭군님' OST '벚꽃연가'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kyb184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