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 서현진과 키스 후 “이제 같이 잘 이유 없잖아요”

기사입력 2018-10-22 21:49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이민기 사진=JTBC ‘뷰티 인사이드’ 방송화면 캡처
↑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이민기 사진=JTBC ‘뷰티 인사이드’ 방송화면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가 서현진과 키스 후 다시 냉정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22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는 한세계(서현진 분)와 서도재(이민기 분)가 달달한 입맞춤 후 감정의 소용돌이에 휩싸였다.

이날 한세계가 키스 후 입을 떼자 다시 입 맞춘 서도재는 “그래야 할 것 같아서. 적절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궁금한 거 해결했으니 이제 자야죠”라며 “각자 자야죠. 이제 같이 잘 이유 없잖아요”라고 다시 냉정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애매한 서도재의 반응에 한세계는 집으로 돌아오는 차 안에서 “나도요. 그냥 그래야 할 것 같아서 그랬다고요”라고 말했다.

그리고 한세계는 “할 말 없어요? 내가 꼭 내가 아닌

기분이에요. 꼭 다른 사람이 된 것 같아요. 복잡하고 불편해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서도재는 “한세계 씨 맞다. 다른 사람 아니고”라며 “무슨 말을 원하는 지 알 것도 같습니다. 안 할겁니다. 그러니까 그러니까 잘자요”라며 여전히 애매한 말을 내뱉었고, 한세계는 찝찝한 마음으로 돌아섰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