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스크린X가 올해 최고 흥행을 기록했다.
개봉 첫 주 주말인 3일과 4일 55.4%의 높은 객석률을 기록했다. 이같은 흥행 돌풍에는 스크린X 3면 화면에 넓게 펼쳐지는 콘서트 실황 같은 생생한 현장감이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을 타며 모은 결과다.
‘보헤미안 랩소디’ 스크린X는 러닝타임 중 총 40여분 분량을 차지한다. 퀸의 명곡과 파워풀한 무대가 등장할 때마다 스크린X로 화면이 펼쳐져 공연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한다. 일반 2D 콘텐츠에 담지 않은 다채로운 앵글의 장면들까지 스크린X 좌, 우 스크린에 적극 활용해 오직 스크린X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장면들을 담아냈다.
입소문 덕분에 현재 ‘보헤미안 랩소디’ 스크린X 티켓 구하기 위한 예매 전쟁도 일어나고 있다. 특히 6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스크린X 싱어롱 시사회는 매진이 임박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덕분에 ‘보헤미안 랩소디’ 스크린X 특별관 예매율은 부동의 1위를 유지하며 앞으로의 흥행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입소문 덕분에 현재 ‘보헤미안 랩소디’ 스크린X 티켓 구하기 위한 예매 전쟁도 일어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11월 6일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되는 스크린X 싱어롱 시사회는 매진이 임박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덕분에 ‘보헤미안 랩소디’ 스크린X 특별관 예매율은 부동의 1위를 유지하며 앞으로의 흥행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 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았다. 영화의 제목이기도 한 명곡 ‘Bohemian
‘보헤미안 랩소디’는 전국 50개 CGV 스크린X 상영관에서 상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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