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 맨 블랙이 수능일과 같은 날인 15일, 데뷔 앨범 ‘베리어스 컬러스(Various Colors)’를 발매한다.
더 맨 블랙 측이 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한 사진에는 멤버 최찬이가 기타를 연주하는 낭만적인 컷과 이형석, 고우진, 윤준원이 함께 조화를 이루며 자유롭게 연주하는 모습이 담겼다.
국내 최초 멀티테이너 배우돌로서의 활동을 선포한 더 맨 블랙은 최찬이, 강태우, 고우진, 엄세웅, 신정유, 이형석, 천승호, 최성용, 윤준원, 정진환까지 총 10명의 멤버들로 구성됐다. 배우돌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탄탄한 연기력을 기본으로 각자가 가진 끼와 재능을 겸비한 멤버들은 지난 10월 10일 배우와 가수로서 성공적인 데뷔 쇼케이스 무대를 선보였다.
관련해 멤버 중 가장 막내이자 올해 20살이 된 강태우는 “다시 수능을 보는 것 같아 너무 긴장되고 떨린다. ‘더 맨 블랙’ 형들과 수능을 앞둔 수험생 모두다 15일 힘내요!”라고 전했다.
더 맨 블랙은 THE MAN BLK 1st Mini Album ‘Various Colors’ 공개를 앞두고 10인 10색멤버들의 감성이 돋보이는 가사 스포일러부터 앨
한편 더 맨 블랙은 오는 15일 오후 6시 미니 앨범 ‘베리어스 컬러스(Various Colors)’를 발매한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