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미래가 남편 타이거JK가 드렁큰 타이거로 활동을 종료하며 낸 신곡의 음원차트 1위를 축하했다.
윤미래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DRUNKEN TIGER X !!!!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 팬 아미는 대단해(BTS army is amazing)”라는 태그를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이튠즈 음원 차트 순위가 담겼다. 아이튠즈 음원 차트 K팝 부문, 힙합/랩 부문 1위는 드렁큰 타이거와 방탄소년단 RM의 협업곡인 ‘타임리스(Timeless)’가 차지했다.
이날 오전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차트에 따르면, 드렁큰타이거의 ‘타임리스’(Timeless)는 스웨덴, 이집트, 루마니아, 이스라엘, 핀란드, 사우디 아라비아, 폴란드, 필리핀, 페루 등 18개국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아이튠즈 K팝 차트 1위와 더불어 미국 아이튠즈 힙합차트 1위 등에 오르는 등 40개국 차트 탑10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타이거JK는 14일 드렁큰 타이거의 마지막 앨범인 정규 10집 ‘엑스: 리벌스 오브 타이거 제이케이(X : Rebirth o
wjlee@mkinternet.com
사진|스타투데이DB, 윤미래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