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수미네 반찬’ 김수미, 알탕·진미채볶음·다시마튀각·고갈비 레시피 공개

기사입력 2018-11-28 19:55

‘수미네 반찬’ 김수미, 알탕, 진미채볶음, 다시마튀각, 고갈비 레시피 공개 사진=tvN ‘수미네 반찬’
↑ ‘수미네 반찬’ 김수미, 알탕, 진미채볶음, 다시마튀각, 고갈비 레시피 공개 사진=tvN ‘수미네 반찬’
[MBN스타 신미래 기자]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알탕 레시피를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 26회에서는 시원하고 담백한 국물 맛으로 겨울밤을 녹일 ‘알탕’을 선보인다.

김수미는 “술안주로 더 익숙한 알탕이 사실은 반찬이었다”며 누구나 집에서 쉽게 해 먹을 수 있는 초간단한 레시피를 알려줄 계획이다.

씹을수록 고소함이 터지는 알과 부드러우면서도 탱글탱글한 이리를 가득 넣은 김수미표 알탕은 밥과 환상의 조화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할 전망이다.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저렴하지만 푸짐한 맛으로 주부들도 만족시키는 반찬 3종 세트도 공개한다. 김수미표 레시피로 빠르게 만들었지만 오래 보관할 수 있는 밑반찬인 진미채볶음과 다시마튀각, 자반고등어를 구운 고갈비가 그 주인공. 단순한 레시피로 뚝딱 만들어 낸 한상에 이를 맛본 최현석 셰프는 “소박한 식재료로 만든 역대급 한상이다”라며 감탄하기도 했다.

이날 게스트로는 장동민의 후배이자 동료인 개그우먼 김지민이 활약한다.

김지민은 ’수미네 반찬’ 단골멘트인 “요만치”를 맛깔나게 따라하며 ’여자 장동민’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보조로서 셰프들의 요리과정을 섬세하게 관찰한 후 깐깐하게 지적하는 김지민의 모습에 김수미는 “시어머니가 왔다. 그러나 딴 사람이 하면 얄미울 텐데 안 밉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