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프렌즈’ 손호준·유연석·최지우·양세종 사진=tvN ‘커피프렌즈’ |
4일 ‘커피프렌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tvN ‘커피프렌즈’입니다. 손호준, 유연석 절친한 두 사람이 올 한해 시작했던 동명의 기부행사 ‘커피프렌즈’가 제주도 귤 밭에서 첫 번째 영업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참여해주신 분들을 비롯하여,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라며 뜨거운 관심에 첫 번째 영업을 마쳤음을 알리며, 손호준, 유연석, 최지우, 양세종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커피프렌즈’는 액수가 아닌 방식에 초점을 맞춰 커피 한 잔으로 누구나 즐겁게 기부에 참여하는 퍼네이션 프로젝트로 손님이 직접 금액을 정하는 가격표 없는 카페입니다”라며 카페의 의의를 밝혔다.
‘커피프렌즈’ 측은 “두 번째 영업인 오늘, 조금이나마 더 편안한 방문이 되시길 바라며, 커프프렌즈 이용방법을 설명드리고자 합니다”라며 “‘커피프렌즈’는 100%추첨제로 운영, 한정된 당일 재료로 인해 많은 분들과 함께하지 못한다”라며 양해를 부탁했다.
더불어 “부족하지만 마음이 담긴 음식을 만들고
한편 tvN ‘커피프렌즈’는 나영석 PD의 새 예능으로, 유연석과 손호준이 제주도의 한 감귤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내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