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배우 이동휘가 김동률 콘서트 관람 후기를 전하며 뜨거운 팬심을 고백했다.
이동휘는 9일 인스타그램에 “노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짧지만 감격 가득한 콘서트 관람 소감을 밝혔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8 김동률 콘서트 ‘답장’ 현장 모습이 담겨있다. 객석을 꽉 채운 관객들의 모습 만으로도 현장의 뜨거운 열정과 환호가 느껴진다.
이동휘는 앞서 가수 김동률을 향한 팬심을 표현해 온 바 있다. 그는 지난 1월 김동률이 ‘답장’을 발표하자 앨범 자켓사진을 SNS에 게재하며 홍보에 앞장섰다. 또한 8일에는 김동률과 아이유가 협헙한 신곡 '동화'의 재킷 사진을 게재, “훨훨 날아갈래요”라며 인상 깊었던 가사 구절을 소개하기도.
이동휘의 콘서트 소감에 누리꾼들은 “역시 갓동률. 저도 콘서트 가서 행복했어요”, “정말 김동률님 목소리는 이 겨울에 꼭 필요하죠. 저도 감사드리네요”, “앗 동휘님도 콘서트 가셨군요? 성덕이시네요”, “저도 콘서트 가고 싶었는데. 후기 더 올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동휘는 영화 ‘극한직업’(감독 이병헌)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이동휘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