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넉살, ‘고등래퍼3’ 단독 MC 확정…“최선 다할 것”(공식입장)

기사입력 2018-12-24 10:54

넉살, ‘고등래퍼3’ 단독 MC 확정 사진=Mnet ‘고등래퍼3’
↑ 넉살, ‘고등래퍼3’ 단독 MC 확정 사진=Mnet ‘고등래퍼3’
[MBN스타 신미래 기자] 래퍼 넉살이 ‘고등래퍼3’의 단독 MC로 확정됐다.

Mnet ‘고등래퍼3’ 측은 24일 넉살이 단독 MC로 낙점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올해 진행된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서는 딥플로우와 함께 프로듀서로 나서 본업인 힙합 아티스트의 모습까지 선보이며 종횡무진 활약했던 넉살이 ‘고등래퍼3’ MC로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지난 ‘고등래퍼2’에서 MC를 맡아 깔끔한 진행과 특유의 위트 넘치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에 한층 더 활력을 불어넣었던 넉살이기에 가장 우선 순위로 섭외를 진행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넉살은 “지난 ‘고등래퍼2’의 MC를 맡아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고등래퍼들의 실력이 향상될 때 마다 내 진행 실력도 업그레이드 된 것 같다”며, “멘토들처럼 직접적인 조언을 하지는 않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고등래퍼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다. 이번 ‘고등래퍼3’에서는 어떤 고등래퍼들이 자기 만의 색깔로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지 기대되고 빨리 만나보고 싶은 마음이다. MC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하온, 이로한, 이병재 등 라이징 힙합 스타들을 탄생시키며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고등래퍼’는 10대들이 세상에 하고 싶은 이야기와 고민을 랩으로 풀어내는 새로운 포맷으로 10대뿐 아니라, 기성 세대들에게도 큰 울림을 안겼다. 또한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실력을 갖춘 참가자들은 무대에서의 엄청난 퍼포먼스와 함께 음원 차트까지 휩쓸며 고등래퍼 열풍을 견인했다.

한편, ‘고등래퍼3’의 지원자 모집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 고등학생 나이인 2000-2002년 생은 물론, 예비 고등학생인 2003년 생도 지원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에

서 지원서를 작성한 후 본인 랩이 담긴 영상 파일과 함께 이메일로 발송하거나, 영상 파일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고등래퍼3 지원)와 함께 업로드하고 지원서를 발송해도 된다. 지원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등래퍼3’는 내년 초 첫 방송될 예정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