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어스 이도 사진=RBW |
원어스는 2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이도의 인트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이도는 묵직한 저음 보이스로 랩 실력을 드러내며 강렬한 첫인상을 선사한다.
‘불이 꺼진 어두운 방 홀로 빛이 나는 여섯 개의 점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밝게 빛이나’라는 랩가사가 정식 데뷔를 앞둔 원어스를 표현한 듯 새해를 밝히는 보이그룹의 남다른 각오가 느껴진다. 특히 이도의 남성미 넘치는 비주얼과 파워풀한 래핑,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도는 팀의 메인 래퍼로서 랩은 물론 작사, 작곡, 보컬, 댄스 등 다방면에 능한 멤버이다.
원어스의 데뷔 프로젝트 ‘데뷔하겠습니다’의 다섯 번째 공연 ‘Spakling Piece’에서 첫 등장한 이도는 매력적인 저음으로 단번에 눈도장을 찍었으며,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매력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맏형 RAVN(레이븐)을 시작으로 이도의 인트로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향후 공개될멤버들의 비주얼과 포지션에 대한 관심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신예 원어스(ONEUS)는 퍼포먼스, 가창력, 비주얼, 작사, 작곡
한편 원어스(ONEUS)는 2019년 1월 9일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