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생 후르츠’가 개봉 31일 만에 누적관객수 4만 명을 기록했다.
영화가 전하는 메시지에 감동하고 공감한 관객들의 자발적인 추천으로 이어진 장기 흥행의 저력과 2, 30대 영화팬들을 비롯해 중장년층 관객들의 단체관람이 줄을 잇는 인기의 여파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인기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오는 8일 ‘인생 후르츠’ CGV아트하우스 DAY를 개최한다. 강변, 구로, 대학로,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점을 비롯한 CGV아트하우스 전용관 19개 극장과 영등포, 왕십리, 목동점 등 CGV일반관 22개 극장 포함 총 41개 극장에서 동시 상영할 예정이다.
4만 명 관객 돌파를 기념해 콘티 작가 1세대로 유명한 강숙 작가가 그린 일러스트 포스터도 공개되었다. 영화의 주인공인 노부부의 정감 어린 모습들과 관객들을 사로잡은 영화 속 명장면들을 따뜻한 그림체로 사랑스럽게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생 후르츠’는 둘이 합쳐 177살, 65년을 함께한 노부부의 천천히 맛이 들어가는 인생 이야기로 직접 70종의 채소와 50종의 과일을 재배하며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현대인들이 꿈꾸는 슬로 라이프의 이상향을 제시하며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일본판 ‘님아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