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김세라 SNS |
김세라는 자신의 SNS에 “낸시랭 언니 전시회 보고 나서 오붓하게 낸시 언니의 베프오빠, 홍석천 오빠의 레스토랑에 놀러 옴. 무엇보다 예쁜 울 언니가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니 너무 재밌고 행복했던 하루”라고 적으며 2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낸시랭은 여러 논란을 뒤로한 채 자신의 전시회에 몰두하고 있다. 홍석천은 방송에 이어 사업에서도 큰 성공을 거뒀다.
↑ 사진=김세라 SNS |
김세라는 2011년 FashionN 예능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3’을 통해 방송에 데뷔했다. 2017년에는 아시아경제TV ‘마켓클로징330’ 고정 코너 ‘세라의 발칙한 종목들’을 진행하기도 했다.
모델로는 2013년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 엔터테인먼트상과 한국제일미녀공회 선발대회 3위, 미스에코코리아 모델선발대회 미스에코워터상 등을 받으며 전성기를 구가했다. 김세라는 2016년 레이싱모델 콘테
김세라는 2014년 서태지 9집 수록곡 Christmalo.win, 2015년 힙합 듀오 ‘언터쳐블’ 미니앨범 5집 HEllVEN의 타이틀곡 ‘크레파스’ 뮤직비디오에 등장하기도 했다.
유튜브 채널 ‘세라TV’를 개국한 김세라는 인터넷 방송 크레에이터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