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냠냠엔터테인먼트 |
펀치는 14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미니앨범 'Dream of You(드림 오브 유)' 타이틀곡 '이 마음 (Hear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하연수 편을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하연수는 제주도의 겨울 풍경과 하나 되어 아름답고 낭만적인 모습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눈이 가득 쌓인 목장에서 양들과 놀아주는가 하면, 말을 타고 자유로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그러나 어둠이 찾아오자 걱정스러운 듯 표정이 바뀌며 그 안에 숨겨진 사연을 궁금케 한다.
특히, 신곡 ‘이 마음’의 일부분인 “밤이 되면 별이 될게요 그대 마음에 날 남겨줘요~”라는 애절한 노랫말이 겨울 감성을 자극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신곡 ‘이 마음 (Heart)’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 극 중 오랜 시간 알 수 없는 병을 앓던 하연수가 우연한 기회에 김민재와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는 내용을 그렸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신예 배우 하연수와 김민재가 펀치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만큼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이 마음 (Heart)'은 이별을 받아들이는 여자의 마음을 담담히 내뱉듯 노래한 곡으로, 펀치 특유의 이별 감성이 잘 녹아져 있다. 드라마 '도깨비' OST 'Stay wi
한편, 펀치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Dream of You'를 발표하고, 이에 앞서 오후 5시에는 생애 첫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