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용석 기자 |
배우 김민재가 가수 펀치(Punch)의 미니앨범 발매 축하를 위해 깜짝 등장했다.
펀치는 16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림 오브 유(Dream of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펀치는 "제주도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했는데, 너무 추울 때라서 고생을 정말 많이 했다. 김민재와 하연수가 주인공으로 출연해줬다. 김민재는 같은 사무실이라 에전부터 ‘나 뮤직비디오 찍으면 네가 주인공 해줘’라고 이야기를 했었는데, 진짜 주인공이 되어줘서 감사하다. 예쁜 장면이 많이 나왔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김민재가 펀치의 미니앨범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무대에 깜짝 등장했다. 김민재는 “하연수와 서로 의견을 나누며 재미있게 찍었던 기억이 난다"면서 "펀치의 첫 뮤직비디오라 ‘열심히 찍어야지’라는 생각을 했었다. 펀치가 따로 이야기를 하지 않았지만, 저 혼자 ‘더 잘해야겠다’라는 생각에 압박을
한편 펀치의 이번 타이틀곡 '이 마음 (Heart)'은 이별을 맞이한 여자의 마음을 시간과 계절에 비유한 곡으로, 사랑했던 연인과의 행복했던 기억을 곱씹으며 서서히 마음을 정리해가는 과정을 담은 노래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