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등래퍼3’ 참가자 실루엣 공개 사진=Mnet |
8일 Mnet ‘고등래퍼3’ 측은 참가자들이 교복을 입고 카메라 앞에 모습을 드러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옷차림과 얼굴 일부분만을 보여주는 짧은 영상에서도 참가자 한 명 한 명의 유니크한 분위기가 묻어나 개성 있는 10대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겠다는 고등래퍼의 포부가 엿보인다. 또한 MC 넉살과 함께 서있는 고등래퍼 참가자들의 비장한 실루엣은 사뭇 긴장감을 자아낸다.
‘고등래퍼3’는 지원자 모집 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SNS를 통해 공개된 수많은 지원자들의 영상은 엄청난 주목을 받았으며, 방송 전임에도 200만 조회 수를 넘긴 영상이 있을 정도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벌써부터 우승자가 누구일 것인지 점치는 팬들이 등장하는 등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한껏 치솟고 있다. 실력파 래퍼, 현직 아이돌, 화제의 재도전자 등도 대거 공개 지원해 눈길을 끌고 있는 이번 ‘고등래퍼3’에서 과연 어떤 지원자가 최종 선발돼 방송에 모습을 드러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고등래퍼’는 시즌을 거듭하며 10대들이 세상에 하고 싶은 이야기와 고민 등을 랩으로 풀어내 10대뿐만 아니라 기성 세대까지 힙합에 귀 기울이게 만들었다. 지난 ‘고등래퍼2’에서는 김하온, 이로한, 이병재 등 라이징 힙합 스타들을 배출한 것은 물론 ‘붕붕’ ‘바코드’ ‘북’ 등 경연곡이 음
이번 시즌에는 한국 힙합씬을 주름잡고 있는 더 콰이엇과 코드 쿤스트, 그루비룸, 기리보이와 키드밀리, 행주와 보이비가 고등래퍼들의 잠재력을 이끌어 낼 멘토로 출연을 확정 지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한편 ‘고등래퍼3’는 오는 22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