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노종현 고윤정 사진=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이하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극강의 청춘 비주얼 케미를 예고하는 박진영(GOT7, 이안 역), 신예은(윤재인 역)과 안방극장을 점령했던 김권(강성모 역), 김다솜(은지수 역)의 새로운 모습이 기대되는 가운데 떠오르는 신예 노종현(이대봉 역)과 고윤정(김소현 역)의 합류는 ‘그녀석’에 더욱 통통 튀는 개성을 배가할 예정이다.
먼저 노종현이 맡은 이대봉은 이안의 절친이자 날 때부터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캐릭터다. 공부와는 일찌감치 벽을 쌓은 그는 저보다 더한 무식의 끝판왕 이안과 찰떡궁합을 자랑, 희희낙락한 코믹 브로맨스를 예고한다. 특히 노종현의 맛깔나는 사투리와 씬 스틸 활약으로 더욱 유쾌한 절친 케미를 선보인다고.
한편, 그런 이대봉(노종현 분)이 남몰래 순정을 품은 인물이 있으니, 바로 고윤정이 연기하는 김소현이 그 주인공이다. 윤재인의 소꿉친구인 김소현(고윤정 분)은 인형 같은 외모에 왜인지 아웃사이더를 자처하는 신비주의로 더욱 호기심을 자극, 벌써부터 남심을 콩닥이게 할 차세대 여신 등극을 예감케 한다.
노종현은 “이대봉이란 캐릭터의 매력은 지고지순한 순정이라고 생각한다. 자신만의 방법으로 최선을 다하는 남자의 순수한 매력을 잘 표현하기 위해 많이 고민하고 노력했다”며 새로운 캐릭터 변신의 연기 포인트를 밝혔다. 이어 “순정남 이대봉! 그의 사랑이 이뤄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파이팅 넘치는 메시지를 전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윤정 역시 “소현이는 약해보이지만 강하고 씩씩한 매력을 가진 친구다.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