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구인 ‘B movie’ 메인 포스터 사진=아메바컬쳐 |
지구인은 최근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영화를 좋아하던 소년이 지구인이 되기까지’라는 멘트와 함께 새 EP앨범 ‘B movie’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22일 오후 6시 개봉을 알렸다.
새 EP앨범 ‘B movie’는 지구인이 평소 좋아하는 B급 유머 코드를 풀어낸 영화 같은 앨범으로, 지난 2016년 발표한 첫 솔로 싱글 ‘CinemaKid E01(시네마키드 에피소드 원)’을 통해 영화를 좋아하는 소년으로서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이야기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본인이 앨범의 감독이자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풀어가는 역할을 맡는다.
약 2년 9개월 만에 발매되는 지구인의 솔로 앨범 ‘B movie’는 리듬파워 멤버로서의 모습이 아닌 솔로 아티스트 지구인의 개성이 돋보이는 독특한 콘셉트와 다채로운 트랙들로 이뤄졌으며, B급 영화처럼 자유롭고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재밌
특히 오랜만에 솔로로 출격하는 지구인을 위해 화려한 네임밸류를 갖춘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피처링 지원사격을 펼치며, 한층 더 풍성해진 웰메이드 앨범이 탄생할 예정이다.
한편, 지구인의 새 솔로 EP앨범 ‘B movi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