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프릴 나은 ‘에이틴’ 시즌2 출연 사진=DSP미디어 |
25일 소속사 DSP 미디어는 “이나은이 웹드라마 ‘에이틴’ 시즌2에 김하나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방영한 ‘에이틴’ 시즌1은 10대들의 학업, 우정, 사랑을 다루며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하는 등 웹드라마 신드롬을 일으켰다. 당시 이나은은 성적과 성격, 외모 등 모든 것이 완벽한 여고생 김하나 역으로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시즌2 역시 ‘에이틴’ 시즌1을 제작했던 스태프들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20회 대장정을 이끌어간다.
이나은, 김동희, 김수현, 류의현 등 기존 출연 배우들과 더불어 보민, 강민아가 새로운 인물로 합류한다. 신예은, 신승호는 특별출연으로 등장한다.
시즌2는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되며 변화를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심 축을 이룬다. 특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 그리고 그 과정에서 오는 수많은 선택의
이나은은 “다시 김하나로 시청자분들을 찾아뵐 수 있어 정말 기쁘다. ‘에이틴’은 나 자신에게도 큰 의미를 준 소중한 작품이라 시즌2 출연이 확정됐을 때 더욱 반가웠다. 그만큼 열심히 준비해서 시즌1 보다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