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시, 봄’ 메인 포스터 공개 사진=(주)스마일이엔티 |
‘다시, 봄’(감독 정용주)은 딸을 잃은 여자가 중대한 결심을 한 그날, 어제로 하루씩 거꾸로 흘러가는 시간을 살게 되면서 인생 두 번째 기회를 얻게 된 타임 리와인드 무비다. 개봉을 앞두고 ‘다시, 봄’이 5일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영화의 원작은 포탈사이트 다음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툰으로, 평점 9.7이라는 높은 호응을 얻었던 인기 작품이다. 이러한 원작의 장점을 살려낸 영화 ‘다시, 봄’은 어제로 흐르는 시간여행이라는 특별한 소재를 영상으로 표현해낸 것은 물론, 그 속에서 얻게 된 인생 두 번째 기회를 통해 위로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메인 포스터는 차가운 푸른빛과 따뜻한 붉은빛이 오묘하게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전한다. 하루씩 거꾸로 흐르는 시간을 살게 된 은조(이청아 분)는 멈출 줄 모르는 이 특별한 시간여행을 시작한 복합적인 감정을 담아낸 듯 아련한 표정을 짓고 있다.
↑ ‘다시, 봄’ 예고편 사진=(주)스마일이엔티 |
반면 살짝 미소를 머금고 있는 호민(홍종현 분)은 시간여행의 비밀스러운 키를 쥐고 있는 인물답게, 마치 내일에서 은조를 기다리고 있는 듯 따뜻하고 다정한 느낌을 전한다. 두 사람 뒤로 보이는 은조와 호민의 또 다른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한 사람의 삶을 바꿔 놓을지도 모를 이 특별한 시간여행이 주는 위로와 공감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다시, 봄’은 오는 4월 개봉 예정이다.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