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시완 만기제대 비공개 전역식 사진=DB |
임시완 소속사 플럼액터스 측은 12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임시완은 2017년 7월 11일부터 약 20개월간의 군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오는 27일 경기도 양주 25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전역식을 치르게 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전역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당일 신병 수료식도 함께 진행되는 관계로 참석하는 병사들과 가족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따로 마련된 감악산회관에서 전역 인사를 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전역까지 많은 응원 보내주시고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전역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임시완 배우에게 많은 격려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만기 제대를 앞두고 있는 임시완은 올해 방영 예정인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로 복귀한다.
임시완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럼액터스입니다.
먼저, 플럼액터스 소속 배우 임시완의 전역을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임시완은 2017년 7월 11일(화)부터 약 20개월간의 군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오는 2019년 3월 27일(수) 경기도 양주 25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전역식을 치르게 됩니다.
전역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당일 신병 수료식도 함께 진행되는 관계로 참석하는 병사들과 가족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따로 마련된 감악산회관에서 전역
취재 신청은 받지 않으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별도의 질문은 받지 않을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역까지 많은 응원 보내주시고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리며 전역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임시완 배우에게 많은 격려와 사랑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