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예린이 음원차트 올킬 소감을 밝혔다.
백예린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덕분이에요. 이룬 것 하나 없다 해도 이렇게 사랑 받고 기대 받고 기다려주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해요”라며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스태프 한 명 한 명을 언급하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낸 백예린은 “많은 분들 덕에 정말 여기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Our love is great, right?”이라고 앨범명을 언급한 센스 있는 문구로 거듭 감사를 표했다.
백예린은 이날 오후 6시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아워 러브 이즈 그레이트(Our love is great)’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19일 오전 9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포함해 지니, 벅스, 엠넷,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플로, 올레뮤직까지 총 8개 사이트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백예린의 성공적인 컴백 소감에 누리꾼들은 “언니 노래 최고”, “앨범 발매 너무 축하 드려요”, “앨범 내줘서 고마워요”, “갓예린. 노래해줘서 고마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예린의 신곡 ‘그
leewj@mkinternet.com
사진|백예린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