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음색의 소유자’ 수란이 자신만의 감성이 진하게 묻어난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2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수란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mpi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과 함께 음원 전곡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전화끊지마(feat. pH-1)’를 비롯해 ‘의식의 흐름(feat. 윤미래)’, ‘Moonlight’, ‘그놈의 별(feat. Heize)’, ‘어젯밤 꿈에’, ‘Jumping’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독특한 음색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이야기하고 있는 이번 앨범은 다양한 상황 속에서 마주한 수란의 내면의 세계를 담았다. 이어 총 6개의 트랙 모두 다른 주제와 무드를 보여주고 있으며,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감성으로 한층 더 깊어진 수란의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전망이다.
또한 메인 타이틀곡 ‘전화끊지마’는 실력파 훈남 래퍼 pH-1이 참여했으며, 이어 수록곡 ‘의식의 흐름’에는 수란이 직접 쓴 편지로 만남이 성사된 윤미래, 지난 3일 선공
한편, 수란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mpin''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날 발매 기념 음감회를 개최하고 1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에 대한 소감을 직접 밝힐 예정이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