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시완 전역 사진=플럼액터스 인스타그램 |
임시완은 27일 경기도 양주 25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20개월 현역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전역식은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25사단 신병교육대 앞 감악산회관에서 취재진과 팬들을 따로 만나 전역 인사를 전했다.
그는 “아직 어떤 느낌인지 실감하지 못했다. 덤덤하고 내 침대에서 자고 일어났을 때 실감이 날 것 같다”며 얼떨떨한 소감을 건넸다.
이어 “군 생활 시간은 시작부터 안 갔다. 뭔가 지금 느낌은 나도 설명할 수 없다”며 “군에 다녀온 후 크게 달라질 건 없다. 이렇게 날 지켜봐 주신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차기작에 대해서 “군 생활 당시 동기들이 (웹툰 ‘타인은 지옥이다’를) 추천해준 적 있다. 그때 재미있게 봤는데 나에게 출연 제안이 들어와 신기했다”며 “열심히 하겠다. 재미있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 임시완 전역 사진=DB |
임시완은 지난 2010년 제국의 아이들 싱글 앨범 ‘Nativity’으로 데뷔했다. 그러나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그는 드라마 ‘미생’ ‘왕은 사랑한다’, 영화 ‘불한당 : 나쁜 놈들의 세상’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2년간의 군 생활을 마친 그는 바로 OCN ‘타인은 지옥이다’로 복귀한다. ‘타인은 지옥이다’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두고 있으며 상경한 시골 청년이 고시원에 살면서 겪게
한편 임시완이 출연하는 OCN 새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는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