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TS VS 트와이스 VS 뉴이스트, ‘더팩트 뮤직 어워즈’ 온라인 투표 시작 사진=‘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
5일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지난 3일 정오 ‘U+아이돌Live 인기상’ 온라인 투표가 시작됐다”며 “투표는 팬앤스타 온라인 투표 페이지에서 ‘U+아이돌 Live’ 앱을 접속하거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U+아이돌 Live’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U+아이돌Live 인기상’은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부문’ 중 유일하게 팬투표 결과가 100% 반영되는 상으로, 한 해 동안 가장 두드러진 활약을 펼쳤던 국내 최정상급 인기 아티스트 총 33팀이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이날 오전 8시 기준, ‘U+아이돌Live 인기상’ TOP5에는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레드벨벳이 올라있으며, 그 뒤를 다른 후보들이 바짝 추격 중이다.
‘U+아이돌Live 인기상’ 온라인 투표는 오는 17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하나뿐인 트로피를 놓고 아티스트들의 치열한 경합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앤스타'의 온라인 연말 어워즈를 오프라인으로 확대 개편한 시상식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타와 팬에 의한, 팬들을 위한 축제 형식으로 진행된다.
방탄소년단부터 트와이스, 레드벨벳, 마마무, 아이콘, 몬스타엑스,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청
한편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4월 2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MBN스타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