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걸스 한정아 니나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 |
30일 오후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골드CC에서는 ‘제2회 MK스포츠배 소아암 환우 돕기 자선골프대회’가 개최됐다. 이날 위걸스 한정아, 니나가 축하 무대에 참석했다.
한정아는 무대에 앞서 “소아암 어린이 환우를 돕고 싶은 마음에 참석했다. 우리 둘이서 더 특별한 무대를 꾸밀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는 “위걸스가 원래 귀여운 3명과 걸크러쉬 3명으로 나뉜다. 오늘은 걸크러쉬인 우리 둘이 왔기 때문에 귀여운 파트를 소화해야 한다. 열심히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니나는 “과연 우리가 귀여울 수 있을지”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위걸스는 오는 여름을 목표로 2집 앨범을 준비 중이다. 그들은 “곧 2집 앨범이 나오고 더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라며 “정말 많은 사람과 소통하고 싶고 많은 이에게 알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끝으로 그들은 “우리 윙스 1집에서 2집까지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 그런데도 끝까지 잘 기다려준 게 고맙고, 끝까지 관심 가져줘서 고맙다. 사랑한다”고 팬들에게 따스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MK스포츠배 소아암 환우 돕기 자선골프대회에는 53골프, EME코리아, JM신용정보, MBC아카데미뷰티스쿨, PMI, TJ골프, W재단, 고양라이온스클럽, 골프스킨, 관악소상공인축산협동조합, 그립파워테크, 까치호랑이, 늘보캐디, 더이엔엠, 라파153, 렉시, 리더스코스메틱, 아시아모델페스티벌, 비아이오성형외과, 보이스캐디, 뷰티라이프,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