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핑크가 오랜만에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에이핑크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Everybody Ready!'를 오는 7일 네이버 V앱 채널플러스를 통해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Everybody Ready!'는 제주도로 떠난 에이핑크의 유쾌한 여행기를 담은 예능 콘텐츠다. 이번 리얼리티에는 멤버들이 여행을 떠나는 순간부터 제주도에서 먹방, 게임을 펼치는 등 소소하고 자연스러운 일상, 팬송 ‘Everybody Ready?’ 뮤직비디오 촬영기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소속사 측은 "예능감 넘치는 걸그룹으로 큰 사랑 받아온 에이핑크가 오랜만에 새로운 리얼리티로 돌아온다. 9년차 걸그룹의 진솔한 모습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간 에이핑크는 '에이핑크 뉴스', 'Apink's 쇼타임', '에이핑크의 익스트림 어드벤처', 'X-핑크를 찾아라', 'Put Your Hands Up' 등 다수의 리얼리티를 통해 뛰어난 예능감과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가장 최근에는 방영한 ‘Put Your Hands Up’을 통해 걸그룹 에이핑크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가감없이 담아내며 참신한 내용으로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당시 방영 콘텐츠의 누적 하트수는 500만개를 넘어설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이에 이번 리얼리티에서는 에이핑크가 어떤 모습을 선보
한편, 에이핑크는 올해로 8주년을 맞아 최근 팬송 'Everybody Ready?'를 발매하고, 팬미팅 '에핑은 여덟살'을 성료했다. 완전체 공백기 동안에는 멤버들 각자가 연기, 예능, 광고 분야에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