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밴드 콜드플레이가 자신의 노래를 커버한 '슈퍼밴드'에 찬사를 보냈다.
8일 콜드플레이 공식 트위터에는 "This is all kinds of awesome. PH"라는 글과 함께 JTBC 경연프로그램 '슈퍼밴드' 조원상 팀의 영상 링크가 게재됐다.
지난달 26일 방송된 '슈퍼밴드'에서 조원상 팀(조원상, 이강호, 김영소, 임형빈)과 하현상 팀(하현상, 신예찬, 홍진호)이 선보인 '콜드플레이 대전'에 대한 화답이다.
이날 조원상 팀은 콜드플레이의 '어드벤처 오브 어 라이프타임(Adventure of a life time)'의 몽환적인 기타 연주를 선보였다. 프로듀서들은 조원상 팀의 무대에 대해 "콜드플레이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무대"라며 "무엇보다 조원상의 프로듀스 능력을 칭찬하고 싶다"고 박수를 보냈다.
프로듀서들에 이어 콜드플레이가 직접 '슈퍼밴드'에 찬사를 보내자 누리꾼들은 "엉엉 콜드플레이가 직접 칭찬을", "윤종신 씨가 콜드플레이가 보면 분명 엄청 좋아할 거라고 그랬는데, 정말 보게 되다니!", "극찬 받은거 보니 제가 다 뿌듯~", "'슈퍼밴드' 보면 세상에 이런 천재들이 있
한편, '슈퍼밴드'는 숨겨진 천재 뮤지션을 찾아 최고의 조합으로 만들어질 슈퍼밴드를 결성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mkpress@mkinternet.com
사진| 콜드플레이 공식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