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호스트 이찬석이 코 성형 사실을 고백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완판남녀' 특집으로 꾸며져 쇼호스트 유난희, 동지현, 이민웅, 이찬석, 김새롬이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이찬석은 "엄마도 모른다. 사실 코.."라며 코 성형 사실을 밝혔다. 그러면서 "전 직장 사람들은 안다. 코가 낮거나 그런 게 아닌데.. 힘들 때 그 분(무속인)들을 만난다. 코가 인생의 전체라며 (중심을) 바로 잡으라고 하더라"며 무속인의 조언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이찬석은 "여름 휴가 때 몰래 했다. 가족들도 모른다"고 고백했다. 이어 이찬석은 "(코가) 약간 휜 게 스트레스였다. 뷰티 쇼호스트니까 (방송 중) 클로즈업을 하면 혼자 코가 거슬린 거다. 1mm 살짝 하고 산을 좀 쳤다"며 코 성형 수술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날 이찬석이 코 성형 수술을 하기 전, 대학가요제에 출연해 가수 이효리와 만났던 영상이 공개되
한편,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최고의 여성 MC들이 이끄는 새로운 예능 원석 발굴 고퀄리티 정통 토크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mkpress@mkinternet.com
사진|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