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던 패밀리’ 박원숙 임현식 결혼설 해명 사진=MBN ‘모던 패밀리’ |
박원숙은 28일 오후 방송되는 MBN ‘모던 패밀리’(기획·제작 MBN, 연출 서혜승)에서 유튜버로 깜짝 변신한다.
이날 동료 배우 오미연과 오랜만에 재회한 후 시장에서 식재료를 한 가득 산 박원숙은 아름다운 한옥 펜션으로 향해 오미연의 남동생과 만난다. 유튜브 요리 채널을 운영 중인 오미연 남매가 박원숙을 즉석에서 섭외해 박원숙의 노개런티 출연이 성사된 것이다.
오미연 남매로부터 적극적인 러브콜을 받은 박원숙은 “그런데 이거(유튜브)를 왜 하는 거야?”라고 반문한 후 “나는 유튜브에서 나와 임현식 씨가 함께 산다는 영상이 올라온 것만 봤다”라고 덧붙여 소문에 재치 있게 대응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에 오미연의 남동생이 “이 자리에서 카메라를 보고 해명해 달라”고 요청하자 박원숙은 “절대로 임현식 씨와 부부 아니고 결혼 안 했어요”라고 빠르게 해명한다.
분노도 잠시, 박원숙은 오미연의 유튜브 채널명이 ‘야매(야릇하게 매력 있는) 식당’이라는 설명을 듣자마자 조회수 욕심에 노출을 하자는 무리수를 던진다. 야외에 테이블을 세팅한 후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박원숙은 대본 없는 진행에 바짝 긴장한 것도 잠시, 등장하자마자 “더 야릇하고 더 매력 있으려고 하는 박원숙입니다”라며 좌중을 압도한다.
제작진은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