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경준 장신영 임신 사진=DB |
장신영, 강경준의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는 “장신영이 둘째를 임신했다. 가족들과 출산 준비를 하고 있다. 연말에 출산 예정”라고 1일 밝혔다.
장신영과 강경준은 지난 2013년 방송된 JTBC 드라마 ‘가시꽃’에서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지난 2009년 이혼한 장신영을 위해 비밀 연애를 이어오던 두 사람은 교제 사실이 알려진 후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5년 열애 끝에 지난해 5월 25일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된 장신영과 강경준은 장신영이 전 남편과 사이에서 낳은 아들 정안 군과 함께 가정을 꾸렸다.
두 사람은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해 결혼 준비 과정부터 부부가 된 후 일상까지 공개하며 시청자들에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았다.
특히 강경준은 ‘동상이몽2’ 출연 당시 장신영 뿐만 아니라 아들 정안 군에게 지극정성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에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던 장신영 강경준 부부에게 이번엔 임신이라는 큰 축복이 찾아왔다. 결혼 1년 만에 2세 소식을 알린
한편, 장신영은 지난 3월 종영된 TV조선 드라마 ‘바벨’ 출연 이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 강경준은 지난 3월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태즈먼’에 출연하며 활약을 펼쳤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오서린 기자 dgill152@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