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아야 귀국 in 인도네시아’에서는 새 멤버로 합류한 아이돌 그룹 블락비 멤버 유권의 싱글하우스와 홈 라이프가 최초로 공개된다.
6일 저녁 5시 50분 방송되는 채널A ‘팔아야 귀국 in 인도네시아’에서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출국을 앞두고 판매 연습과 인도네시아어 공부 등 팝업스토어 영업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는 유권의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처음으로 유권의 집이 공개된다. 반려견들과 함께 거주하고 있음에도 집에 먼지 한 톨 보이지 않을 만큼 깔끔하게 정리 정돈되어 있어 놀라움을 주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어린 나이에 연습생을 거쳐 데뷔해 아르바이트 경험이 거의 없는 유권은 팝업 스토어 영업 전 노하우를 배우기 위해 최근 카페 CEO로 변신에 성공한 블락비 멤버 비범의 카페를 방문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유권의 갑작스러운 방문에도 비범은 성심성의껏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등 상황극까지 함께 하며 유권을 도왔다.
모델 전선혜와 8년차 장수 커플로 공개 연애 중인 유권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숙소에 도착해 짐을 풀자마자 영상
한편 이번 주부터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편으로 새롭게 방송되는 ’팔아야 귀국 in 인도네시아‘에는 새 멤버 나르샤, 유권, 김동현이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