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예슬(25)이 그룹 엠블랙 지오(32)와 결혼 발표에 이어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최예슬과 지오는 지난 7일 두 사람의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스토리'를 통해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두 사람은 "저희가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됐다. 700일 정도 만났는데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됐다. 양가 부모님의 허락을 받고 스몰웨딩을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정확한 결혼 날짜를 유튜브에서 공개할 예정이며, 결혼 과정 역시 영상에 담을 예정이다.
최예슬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오오빠의 반응이 궁금하시다면 유튜브 '오예커플스토리' 채널로 와주세요"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예슬의 사랑스러운 웨딩드레스 자태가 담겼다. 최예슬은 살짝 비치는 시스루 레이스 웨딩드레스를 선택했다. 최예슬의 '시선강탈' 빨강 머리와 예쁜 미소가 잘 어우러져 마치 인어공주를 연상하게 한다.
누리꾼들은 "언니의 예쁜 미소가 기분 좋게 만들어요", "예슬이 너무 축복해", "너무 사랑스러운 예슬 언니ㅠㅠ", "진짜 공주같다. 디즈니 공주", "정말 공주님이다.. 너무 예뻐", "머리색 찰떡", "사랑스러움의 끝판왕", "인어공주 같아
최예슬은 지오와 지난해 1월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이후 지난 1월 양가 부모님 동의하에 동거를 시작했다고 선언했으며, 동거 6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알렸다.
mkpress@mkinternet.com
사진| 최예슬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